이런 가운데 국토의 중심이자 수도권 및 영·호남 등 주요지역과 한시간대에 연결이 가능한 교통의 허브인 대전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대전이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로 많은 여행객, 가족단위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롯데시티호텔대전이 여러 개의 객실상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섰다.
가족나들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족특화형 객실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Family Room Special Event'를 시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기존 1가지였던 가족특화형 객실상품을 6개 타입으로 확대 운영한다.
기존에 있던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로 구성된 패밀리 트윈 룸은 13만원부터, 3개의 싱글베드로 구성된 패밀리 트리플 룸은 14만원부터, 4인 가족이 여유롭게 투숙가능한 2개의 더블베드로 구성된 패밀리 더블/더블 룸은 15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사진>
가장 주목할만한 객실은 패밀리 커넥팅 룸이다.
헐리우드트윈룸과스탠다드트윈룸 2개의 객실이 하나의 객실처럼 연결된 것이 특징이며 18만원부터 이용가능해 두개의 객실을 이용해야 하는 부모동반 혹은 중고생 자녀를 둔 고객층의 가족여행에 적합한 객실이다.
기존 패밀리 트윈 객실과 페어런츠컴포터블 객실 두개를 묶은 패밀리/페어런츠룸스 상품은 1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데 페어런츠컴포터블 룸은 나이드신 부모님들이 이용하시기 편리하도록 화장실을 넓히고 문턱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패밀리 트윈룸과스탠다드트윈룸을 묶은 패밀리/스탠다드트윈 룸스 상품은 20만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패밀리 객실상품들과는 별도로 할리우드 트윈객실도 신규로 판매한다.
두개의 싱글베드를 붙여 따로 또 같이 공간효율을 극대화한 할리우드 트윈 룸은 기존의 더블베드보다 폭이 훨씬 넓어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고객 층에 선호도가 높은 객실이며 12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상기가격에는 부가세 10%가 추가되며, 프로모션 적용가로 정상가격보다 50%이상 할인된 가격이다.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꽉 막히는 고속도로에서 시간을 쏟아가며 먼 길을 떠날 생각에 머리가 아프다면 대전 도심 속에서 여유를 누려보는 것이 어떨까.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