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따르면 실속파 예비부부들을 위한 'Lovely 혼수 박람회'를 열고,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 진열상품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TV, 세탁기, 냉장고 등을 하나의 상품군으로 묶어 판매하는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가입 후 혼수 구입시 웨딩마일리지 적립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유명 가수와 개그맨이 함께하는 Special Wedding' 경품이벤트도 연다.
백화점 세이는 예비부부를 겨냥해 5층에 위치한 유럽풍 생활용품 전문점인 모던하우스를 열고 다양한 소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리빙 하이마트 특별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상에서도 스몰웨딩족을 위한 마케팅이 뜨겁다.
인터파크는 다음달 15일까지 혼수용품 최저가 판매하는 '웨딩혼수 프로모션' 개최, 가구, 침구, 인테리어 등 400여종(40여개사)의 혼수용품을 업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현재 시몬스 온라인 판매 1위 제품인 '시몬스 퀸침대 F2178 QE(뷰티레스트 e올리브)'와'한샘 사일럿나잇 컴팩트 스프링 매트리스 Q'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 리바트, 에몬스 등 국내 유명 가구브랜드 상품들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박영덕 인터파크쇼핑 가구사업팀 MD는 “지속된 경기 불황으로 혼수용품도 실속있게 준비하려는 알뜰한 신혼부부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구·침구 등 국내 인기 가구브랜드 제품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