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프리미엄 플러스'는 기존 T프리미엄(T freemium)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K텔레콤 LTE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북,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기존 'T프리미엄'이 매월 2만 점의 포인트 내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었다면, 'T프리미엄 플러스'는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TE52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의 경우, 영화, 실시간TV, 쇼핑, 스포츠 등 4종의 카테고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4종(음악, 게임, 만화, e북) 중 2종의 추가 카테고리를 선택, 총 6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LTE 80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은 8종의 카테고리 혜택 모두 이용 가능하다.
LTE52미만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만화, 스포츠, 쇼핑 등 3개 카테고리의 혜택을 제공, SK텔레콤 LTE고객이라면 누구나 'T프리미엄 플러스'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T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는 T스토어(www.tstore.co.kr)를 통해 전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