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는 국민, 고객과 효과적인 소통을 도모하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홈페이지 개편의 특징은 고객중심, 반응형 웹기술 등이 적용된다. K-water는 국민, 고객, 대학생 서포터즈 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방문자 분석을 통해 고객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외국인을 위한 영문페이지를 새롭게 제공하고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K-water는 약 6년여만의 홈페이지 전면개편으로 오는 24일까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국민은 K-water 홈페이지를 방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을 보내준다.
조성수 기자 joseongsu@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