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가 이번에 ISO 인증을 획득한 분야는 한국예탁결제원(KSD) 컨택센터의 전화상담 및 업무처리 서비스 등이다.
kt cs는 “이번 ISO 인증을 통해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의 상담품질 경영시스템이 국제 표준에 부합하게 운영되고 있음을 검증 받았다”며 “컨택센터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통한 고객상담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예탁결제원 컨택센터에서는 증권예탁결제업무를 비롯해 증권의 권리관리, 주식사무대행, 펀드결제 및 펀드사무관리, 해외증권업무 등 예탁결제원의 업무 전반에 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희룡 기자 huil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