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지수는 국내를 대표하는 총 37개 산업군 228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올해 2월까지 고객 맞이, 상담태도 등 5개 분야 16개 항목의 고객 서비스 평가한 것이다.
공단은 2000년 10월 공공기관 최초로 콜센터서비스를 제공한 이래 올해로 15년째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 10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국민연금콜센터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 5개 센터를 두고 있으며, 단일화된 번호(국번없이 1355)로 전국 어느 곳에 상담해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국민연금콜센터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평일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박병주 기자 can7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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