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태풍으로 인한 이재민 돕기 후원물품 지원을 오는 30일까지 센터에서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랍니다.
▲ 11월 22일(금요일) 오전 11시에 다문화센터 앞마당에서 유방암검진이 진행됩니다. 결혼이주여성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자세한 내용은 홍성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041-634-7432
▲ 한영란(중국·38)선생님이 올 다문화인식개선사업 제2회 다문화강사콘테스트 본선에 진출하였습니다. 다문화강사 콘테스트는 11월 29일 천안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11층 CEO교육장)에서 진행 됩니다. 선생님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 이달 초부터 12월 중순까지 홍성 관내 어린이집(신청한 기관에 한 함)에 다문화강사들이 방문해 자국의 음식, 문화, 의상체험, 만들기 등을 진행합니다. 내년에 진행될 사업이니 어린이집을 비롯한 많은 기관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 각 기관에서 활동중인 결혼이주여성 봉사단의 통합을 위한 충남도청, 교육청, 경찰청, 농협과의 '통합봉사단 창설'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19일 충남경찰청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도지사님과 시·군 담당자들도 참석 합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