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지난 7월말 네이버에 'KOREATECH에 빠지다'라는 블로그를 만들어 재학생들에게는 유익한 정보를, 외부고객에게는 학교 정보를, 중고등학생에게는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는 병천 아우내 시장, 천안 중앙시장 벽화마을, 아라리오 갤러리 등을 홍보대사들이 직접 발로 뛰며 관찰과 인터뷰 등을 통해 문화적 특성을 흥미있는 시각으로 조명하고 있다.
또 각 학부 학회장에 대한 시리즈 인터뷰를 통해 각 학과의 특성과 장점, 수혐생들에 대한 당부말 등 세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문학의 대가들이나 교양학부 교수들을 취재해 공과대학 학생들이 인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천안=윤원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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