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2층 숙녀정장 매장이 20여일 간의 대규모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22개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새롭게 문을 열면서 사은선물, 사은행사, 패션쇼 등 오픈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정육, 청과, 야채, 수산, 건강식품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1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제수용품 특별행사장을 마련, 백화수골드, 튀김가루, 황태포 등 제수용품을 판매한다.
아울러 동그랑땡, 동태전, 고추전 등 즉선전 모음전도 함께 펼쳐진다.
층별 행사장에서는 추석선물 제안전이 열린다.
2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숙녀 특별 초대전, 5층 행사장에서는 닥스, 예작 브랜드가 참여한 셔츠 기프트 상품전, 6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앤화이트 브랜드가 참여한 골프웨어 상품전이 열린다.
2층 매장에서는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명품 브랜드들이 대거 선보인다.
콜롬보, 보기밀리노, 레페토, A.테스토니, 줄리아나 테조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브랜드 스페셜 데이 행사 진행으로 참여브랜드에 한해 최대 20% 할인 혜택과 일정금액 구매시 브랜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 추석을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으로 전하는 추석선물 제안과 풍성한 가을상품 행사를 마련했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선물상품 제안전이 추석 전날인 18일까지 진행된다.
정육, 굴비, 청과, 건강식품, 한과 등 상품군별 인기 선물세트 상품을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실속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각 층마다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7층 행사장에서는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블랙앤화이트 F/W 이월상품전’이 펼쳐져 가을시즌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GAP 가을 인기상품전’도 진행된다.
6층에서는 아동, 유아를 위한 추석빔 선물 행사로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의 ‘패밀리 대전’, 4층에서는 닥스, 벨라디터치, 리본, 조순희, 실크로드, 최복호 등이 참여하는 ‘시니어 엘레강스 孝상품전’이 마련돼 할인판매와 브랜드별 신상품 특별 한정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2층에서는 리스트, jnb, 탑걸, 더틸버리, 타스타스, 올리브데올리브 등이 참여하는 ‘영캐주얼 가을 상품전’이 열리고, 지하 1층에서는 ‘가을 침구특집전’행사가 진행된다.
8층에서는 패션잡화와 의류 편집샵 매장인 ‘X-market181’이 새롭게 문을 열고 20% 특별 할인판매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 =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추석맞이 한가위선물대축제를 펼친다.
특별기획으로 세이투 1층에서 금강·랜드로바 균일가대전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닥스숙녀에서도 세이단독 이월특집으로 최대 7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이고 신상품 30만원 이상 구매시 닥스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관 2층 영캐주얼매장에서도 50~60% 할인된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르꼴레뜨는 오는 15일까지 브랜드데이를 맞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캐네스레이디도 오는 15일까지 10% 할인을 실시한다.
BNX도 50% 금액쿠폰 반환 이벤트를 진행,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브랜드쿠폰을 제공한다.
본관 5층 아동의류 매장에서는 추석빔 특가상품전이 펼쳐져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한다.
특히 3~7세 토들러 특집전이 마련돼 베네통키즈, 코데즈컴바인키즈, 트윈키즈, 캔, 팬콧키즈, 무냐무냐, 까리제에서 티셔츠와 점퍼를 1만원부터 선보인다.
이밖에 13일에는 노스페이스키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유아용품 한정특가 상품전도 진행한다.
이영록 기자 idolnamb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