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피위즈 유정목 회장을 비롯한 김순근 대표와 (주)모티브비즈 정팔문 대표이사는 8일 (주)엠피위즈 내 컨벤션홀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식을 갖고 상호 상생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은 KAIST 연구소기업인 (주)엠피위즈가 최고의 기술력으로 개발되고 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과 바이오 건강기능식품을 (주)모티브비즈가 구축된 유통망을 통해 독점 유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어 연구소기업과 회원직접판매기업간의 상생협업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 사는 살아있는 슈퍼유산균과 효소를 함유하고 있는 효소바인 효소파워를 전격 출시시킨 것을 시작으로 개발된 제품의 유통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주)엠피위즈는 2007년 설립된 'KAIST 선정 제 1호 연구소 기업'으로 KAIST출신들이 최고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비롯해 차별화된 바이오 건강기능식품 및 휴보(HUBO) 로봇관련 다수의 특허와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2007년 설립된 (주)모티브비즈는 21세기 첨단정보통신 사업을 비즈니스 모델로 도입해 KT, LGU+, SKT 국내 이동통신3사와 단말기 제조사인 삼성전자, LG전자, 팬텍 등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미래지향적이고 효율적인 사업을 펼쳐 온 회원직접판매기업으로 알려졌다.
백운석 기자 bws@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