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층 행사장에서도 지이크, 캠브리지멤버스, 클럽캠브리지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남성의류 특가전이 열린다. 7층 행사장에서는 여름 바캉스 준비 '수영복 특설행사장'이 오는 8월까지 펼쳐지며, 게스, 엘르 브랜드가 참여한 언데웨어 특집전도 7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밀레, 컬럼비아, 네파, 마운틴하드웨어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특집전, 1층 랜드마크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라푸마, 밀레, 블랙야크 브랜드에서 캠핑용품 전시 및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상품을 고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페라가모, 버버리, 에트로, 코치 등 해외 명품 브랜드도 40~10%의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핸드백·구두·여성의류·침구 등의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30~1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21일부터 유명 브랜드 챌린지 세일을 다양하고 풍성하게 마련했다. 구두와 여성의류, 핸드백 브랜드들이 참여해 30~10%의 할인 판매에 나서고 빈폴, 폴로, 해지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의 브랜드는 3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원피스, 티츠, 스커트 등 '여성 Cool 상품 제안전'이 9층 특설매장에서 펼쳐져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구매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곽티슈, 면티셔츠 등을 감사품으로 증정한다. 7층에서는 EXR, 카파, 휠라, K-SWISS 등이 참여하는 여름시즌 스포츠웨어 행사가 진행된다.
6층에서는 BB하우스, 엘르, 쇼콜라, 프리미에쥬르,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등 유명 아동 유아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출산용품 박람회가 펼쳐진다. 출산의류와 카시트를 30~10% 할인 판매하고, 출산용품을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1·2·3·5만원을 증정한다.
아쿠아슈즈, 비치샌달 등 여름 샌들 제안전이 열려, 글라글라&티록스에서는 비치샌들을 3만9000원, 아이플랫슈즈에서는 플랫슈즈를 4만9000원과 3만9000원에 판매하고, 에스콰이아에서는 남성화를 6만9000원, 여성화를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침대, 소파, 책장, 서랍 등 인기 가구를 진열특가로 한정 판매하는 디자인벤처스 창립 23주년 진열특가전이 진행된다.
▲백화점 세이=오는 27일까지 유명 브랜드세일을 실시한다. 참여 브랜드는 닥스숙녀, 조이너스, 금강, 탠디, 시스템, 톰보이, 쉐르치, 김영주, 올젠, 헨리코튼, 휠라골프, 닥스정장, 컨버스, 캘빈클라인 진, 리바이스, 윌리엄스버그 등이며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세이투 1층에서는 'LG패션 브랜드 Week전'이 열려 닥스숙녀, 모그, 질스튜어트에서 티셔츠, 바지, 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등을 11만8000원부터 판매하고, 시즌 종료시까지 30~20% 가격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본관 6층 그랜드홀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텐트&캠핑용품 제안전'이 펼쳐진다. 이밖에 트래디셔널 시즌오프로 빈폴, 빈폴레이디스, 폴로, 랄프로렌칠드런, 라코스테, 헤지스, 헤지스레이디,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레이디, 타미힐피거칠드런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40%~20% 할인 판매한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