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농산물 브랜드 개념 및 고객의 브랜드 농산물 수요 트렌드 이해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농업인과 생산자단체, 산지유통조직, 지자체 농산물 브랜드 담당 공직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또 농산물 브랜드 마케팅 이해를 통해 브랜드 자산의 활용 및 강화전략, 브랜드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 브랜드 네이밍의 전략과 실습 등 이론과 실습을 겸비하는 교육으로 진행된다.
aT 관계자는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로 알려진 부여 '굿뜨래'를 활용하는 산지 APC 견학과 경기 및 충청지역 복숭아 등의 공동 브랜드인 '햇사레'의 성공사례에 대한 강의, 브랜드 관리와 분쟁사례 등 농산물 브랜드 개발 또는 관리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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