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타임월드 = 본격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여름맞이 준비에 바쁜 쇼핑객들을 위해 각층 행사장에서 다양한 특별전이 펼쳐진다.
10층 특설행사장에서는 베네통, 시슬리 특별 초대전이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열려 티셔츠, 원피스, 바지, 아동의류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만원 갤러리아 상품권을 1일 50명에 한해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마스크 팩을 300명에 한해 주말 3일간 제공한다.
또 대전 최초로 진행되는 ‘시슬리맨’ 브랜드 행사가 마련돼 8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행사도 마련됐다.
6층 행사장과 1층 랜드마크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대전과 함께 밀레, 컬럼비아 특집전이 열리고, 1층 행사장에서는 EXR, 카파, 컨버스 패밀리 대전 행사가 펼쳐진다.
2층 행사장에서도 수입의류 ‘듀퐁’ 과 유명 디자이너 ‘신장경’ 특집전이 열린다.
지하 2층 식품관에서는 무더위를 날리는 맥주 페어 행사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 2013년 ‘상반기 결산 BEST 브랜드 초대전’을 테마로 주말 쇼핑객들을 맞는다.
타미힐피거, 폴로,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닥스여성, DKNY가 30%, 블랙앤화이트, 핑,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닥스골프가 20%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또 바캉스 시즌을 맞아 15일 오후 2시와 4시에 1층 정문에서 ‘비치 웨어 & 슈즈 패션쇼’가 펼쳐진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30~40% 할인판매, 르까프 1·2·3만원 균일가전 등 ‘레져·스포츠 페스티벌’이 마련됐다.
1층 행사장에서는 바캉스와 여름시즌 여성패션 인기 아이템 행사로 올리브데올리브, 아나카프리, 주크, 온앤온 에고이스트 등 유명 여성의류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로맨틱 원피스’행사가 펼쳐져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지하 1층 특설매장에서는 ‘Cool한(寒) 여름나기’를 테마로 더위를 이길 수 있는 여름시즌 인기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초절전형 선풍기와 장마철 습기를 대비한 제습기를 다양한 가격에 선보이고, 수박, 참외, 메론 등 시원한 여름과일을 제안한다.
▲백화점 세이 = ‘아웃도어 & 캠핑용품 여름상품전’이 본관 6층 그랜드홀에서 펼쳐진다.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텐트·캠핑용품 제안전’으로 K2, 밀레, 블랙야크, 휠라아웃도어, 라푸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텐트, 키친테이블, 레저테이블, 노블돔텐트, 다운 침낭, 야전침대를 선보인다.
세이투 2층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균일가전을 마련해 티셔츠, 바지, 등산화, 재킷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세이투 5층에서는 K2 세이 단독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본관 4층에서는 트래디셔널 시즌오프가 펼쳐지며 헤지스, 헤지스레이디, 타미힐피거, 타미힐피거레이디, 타미힐피거칠드런, 폴로, 올젠, 까르뜨블랑슈, 헨리코튼, 헤리토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하이마트에서는 세이 입점 100일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최고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세이투 1층에서는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금강, 랜드로바 균일가 상품전, 탠디 여름슈즈 균일가전이 펼쳐진다. 이영록 기자 idolnamb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