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층 특설매장에서는 동우모피, 사바띠에, 마리엘렌, 리본, 안나리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 '모피+숙녀의류' 대전이 열리고, 10층 특설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미용티슈(3입)를 증정한다.4층 행사장에서는 게스, 엘르 브랜드가 참여한 언더웨어 특집전이 마련됐고, 5층 행사장에서는 로가디스, 프랑코페라로, 올젠 브랜드가 참여한 타운캐주얼 특집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블루독, 베네통, 알로봇, 블루테일 유아동 특집전, 7층 행사장에서는 게스, 버커루진, 어스앤뎀, 코데즈컴바인 브랜드가 참여한 영캐주얼 특집전이 각각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각층에서 여름시즌 인기 아이템 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여름철 인기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여름패션 제안전'이 진행된다.
게스, CK, 버커루, 리바이스, 탑걸 등 유명 진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반바지, 핫팬츠, 티셔츠 등을 선보이고, 탑걸과 버커루에서는 티셔츠 1만9000원, 리바이스에서는 핫팬츠 5만9000원, 반바지 6만8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강렬한 여름 태양에 대비한 '선블록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시세이도, SK-Ⅱ, 오휘, 랑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별로 선블록 세트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고, 화장품 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티슈 등 감사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1층에서는 펜디, 겐죠, 에스까다 등 유명 브랜드 선글라스 대전이 펼쳐지고, 2층에서는 여름철 핫 아이템인 쉬폰원피스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밖에 다양한 상품행사와 유명 브랜드들의 시즌오프와 가격 인하가 진행된다.
1층에서는 금강그룹 이월 상품전이 펼쳐져 남성화 8만원, 여성화 5만5000~6만원에 판매한다. 4층에서는 프리밸런스 창립 22주년 행사로 30+10% 할인행사와 특가상품으로 블라우스와 재킷을 각각 3만원에 판매한다. 7층에서는 핑, 울시, 슈페리어, 이동수 등 골프 브랜드들과 프로스펙스, 헤드 등이 참여하는 '골프&스포츠 대전'이 펼쳐져 특가 상품으로 핑 이너 티셔츠 4만9000원, 울시와 슈페리어에서는 티셔츠 3만9000원에 선보인다. 블랙앤화이트와 노이지노이지에서도 이월 상품전을 열어 40~60% 할인 판매한다. MCM에서는 30% 시즌오프행사를 진행하고, 갤럭시, 닥스, 마에스트로, 캠브리지, 로가디스, 웅가로, 바쏘 등 유명 남성 정장 브랜드들도 20% 시즌오프 행사를 펼친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