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 균일가전이 진행돼 신사화 8만원, 숙녀화 5만5000~6만원에 판매되며 4만원 상당의 특가상품도 함께 마련된다. 또 브루노말리 특가전, 차미스, 오마이솔 샌들 특가전도 오는 28까지 실시된다. 2층 행사장에서는 강희숙, 우바 등 여성의류 바자 특가전이 열리고 리본, 쉐르치 브랜드가 참여한 엘레강스 특집전이 열린다.
3층 행사장에서는 엠씨, 데미안, 비꼴리끄 브랜드가 참여한 커리어패션 제안전, 4층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바자 축하 상품전으로 밸리걸, 더틸버리, 톰보이 브랜드가 참여한다. 남성의류 브랜드에서는 헤지스 특집전을 비롯해 예작, 니나리치, 셜록홈즈 브랜드가 참여한 셔츠&타이 특집전, 까스텔바작, 본, 킨록 by 킨록앤더슨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 캐릭터 3대 특집전을 5층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6층 행사장에서는 블랙야크, 밀레, 컬럼비아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특집전, 7층 행사장에서는 G by GUESS 특집전, CK진, 라바이스진, 버커루, 폴햄, TBJ브랜드가 참여한 진·캐주얼 제안전이 펼쳐진다. 아울러 6층 아동매장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음달 4일까지 '타임월드 키즈월드 페스티벌' 행사가 마련돼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4월의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로 고객을 맞는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스포츠 브랜드인 르까프, 아디다스, 카파, 헤드, EXR이 참여해 트레이닝복, 운동화, 티셔츠 등 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영패션 브랜드인 크럭스, UGIZ, 폴햄, 앤듀, TBJ 등은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JJ지고트, 쥬크 등이 참여해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재킷 등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캐주얼 초여름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8층 특설매장에서는 '어린이날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아동, 유아 인기 브랜드인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알로봇에서 티셔츠, 바지, 점퍼 등 이월상품을 40~50% 할인 판매한다. 아동 브랜드인 베네통, 빈, 리바이스키즈, 프랜치캣, ASK주니어, 휠라키즈에서는 티셔츠, 바지, 운동화, 샌들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6층과 8층 특설매장에서 아동·유아 의류를 7만원 이상 구매시 감사품을 증정하고, 영화 '아이언맨 3' 개봉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층에서는 '금강 3대 브랜드 초대전', 지하 1층 가정생활관에서는 '봄 맞이 프리미엄 상품전', '봄 침구 이월상품 기획전'이 마련됐다.
▲백화점세이=기획, 생산, 유통을 한 업체가 담당하는 SPA 브랜드인 SPAO와 탑텐이 26일 세이투 5층에 새롭게 문을 연다. SPAO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베이직스타일의 브랜드이며, 탑텐은 10가지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세이투 지하 1층 리바이스에서는 세이 단독으로 티셔츠, 데님을 1만원부터 판매하고, 세이투 2층에서는 푸마 시즌오프 특가로 티셔츠, 바지를 각 3만원에 판매한다. 세이투 지하 1층 코즈니 앞에는 망고식스가 신규 오픈해 1만5000원, 2만50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머그컵과 텀블러, 망식이 인형을 증정한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동 의류인 빈, 톰키드, 에꼴리에, ASK주니어에서 바람막이, 티셔츠, 바지를 1만원부터 판매한다. 토틀러 봄·여름의류 대전으로 코데즈컴바인키즈, 리바이스키즈, 오시코시비고시, 트윈키즈, 밤비노에서 티셔츠, 바지, 트레이닝 바지를 7000~7만8000원까지 판매한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