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집에는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가 지난 한해 중소 식품ㆍ외식기업에 대한 상담 사례를 중심으로 기업 애로사항, 상담지원 내용, 상담지원에 따른 개선 사례 및 성과 등이 담겨 있다. 사례집은 K-Food 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foodbiz.or.kr)에서 PDF 파일로도 볼 수 있다.
aT 관계자는 “K-food 지원센터는 중소 식품ㆍ외식기업을 종합적으로 지원, 육성하기 위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애로가 있는 식품ㆍ외식기업은 기업지원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영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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