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 관계자들이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램프 등 전반적인 차량점검을 하고 있다. 손인중 기자 |
●무상점검-쉐보레 공식 딜러사 '스피드 모터스'
'참가 차량 안전운행은 우리가 책임진다!'
충청ㆍ호남권 쉐보레 공식 딜러사인 '스피드 모터스(SK네트웍스 자회사)'는 백제숨결찾기 자동차투어 참가차량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스피드 모터스 직원 8명은 지난 7일 개막식이 열리기 전 참가 차량들의 안전운행을 위해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램프 등 전반적인 차량 점검을 담당했다. 앞차와의 거리 유지를 해야하는 행사 특성상 후미등의 이상 여부를 집중적으로 손봤다. 특히 기능을 상실한 와이퍼를 갈아주거나 부족한 워셔액, 부동액 등을 채워주는 서비스를 했다.
한석목 스피드 모터스 정비팀 실장은 “2박 3일간 자동차투어를 위해선 차량들이 줄을 지어 가야하는데 앞차의 브레이크등이 나가면 자칫 추돌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다”면서 “이런 부분들을 사전에 숙지하고 점검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피드 모터스 직원들은 이날 마지막 목적지인 청양오토캠핑장까지 동행하며 참가 차량들의 안전운행을 책임졌다. 이날 절반 이상의 차량들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았다.
김정욱 스피드 모터스 마케팅 팀장은 “충청지역 쉐보레 고객들에게 회사 이익을 다시 돌려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쉐보레 고객에 한정하지 않고 국내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고 말했다.
박태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