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은 올해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트의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했으며,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3월에는 3억병, 4월에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며 소주시장에 '100% 천연원료'바람을 일으켰다.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천연원료에서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핀란드산 결정과당과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식물성 천연 첨가물만을 사용해 깨끗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기록을 세웠다. 지난 8월까지 판매된 참이슬은 총 197억병에 달해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전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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