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는 2013년형 아반떼 출시를 기념하고, 최고의 상품성과 디자인을 앞세워 올해 미국, 캐나다, 남아공 등 3개국에서 '올해의 차' 석권을 기념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10월 31일까지 방문 희망국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고지된다.
이벤트 응모대상은 법인 및 리스 고객을 제외한 8~10월 중 아반떼를 출고한 고객이다.
현대차는 응모고객 중 각 국가별로 10명씩, 총 30명을 추첨해 항공권, 숙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국가별 주요 관광지역 투어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당첨고객들은 현지 판매법인 및 딜러점 등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가질 예정이다.
각 국가별 일정은 미국 및 캐나다(11월26일~12월2일), 남아공(12월3~9일) 등으로 각 국가별 5박7일(기내1박 포함) 일정이다.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반떼 글로벌 로드 투어 이벤트'는 전세계에서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은 아반떼만 실시할 수 있는 상징적 이벤트”라며 “현대는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를 앞두고 있는 아반떼의 '글로벌 국민차' 이미지를 더욱 강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반떼는 1990년 1세대 '엘란트라'부터 현재의 5세대 '아반떼(프로젝트명 MD)'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800만대가 판매됐으며, 연간 글로벌 시장에서 80만대 가까이 판매되고 있는 현대차의 대표 차종이다.
백운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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