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작년 동기대비 매출 33%, 영업이익 27% 상승한 것이며, 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각각 28%와 42% 증가한 수치다.
이같은 성장세는 신제품인 '골프존 비전' 출시로 인해 골프시뮬레이터 판매 매출 및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 확대, 유통부문의 실적 호조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사업부문 중 네트워크 서비스는 2분기 유료 이용률이 81%를 기록, 작년 동기대비 88% 증가했으며 전체 매출 중에서 20%를 차지면서 성장을 주도했다.
유통부문 역시 오프라인 유통매장인 '골프존 마켓' 판매 호조에 따라 작년 동기대비 58% 증가세를 보이면서 전체 매출의 14%를 차지했다.
2분기 당기 순이익은 190억원으로 작년 동기대비 17% 늘었지만 전 분기와 비교해서는 금융자산 평가손실로 21% 줄었다.
이영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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