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 도고면 도고온천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
야간 개장 '나이트 스파'는 오후 6시부터 이며, 실내 바데풀부터 야외 유수풀, 아쿠아플레이, 키즈랜드 등 모든 물놀이 시설이 폐장 직전까지 운영된다.
전체 운영시간은 11시까지 이며, 수영장은 10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스파 도고의 여름 시즌 최고의 인기 시설을 꼽자면 단연 야외 아쿠아 플레이다.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랜드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다면, 아쿠아플래이는 오히려 어린 아이들 보다 어른들이 더 신나하는 시설이다.
그리고 높이가 낮아 남녀 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가 5종이 구비되어 인기가 높다.
이는 계단을 많이 올라가지 않아도 금세 신나는 슬라이드를 또 탈 수 있고, 무서움을 느낄 정도는 아니지만 찰나의 스릴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 5437㎡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보양온천으로 10여종의 바데시설이 있다.
사계절 온천수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유수풀, 온천수에서 뜨끈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온천대욕장, 노천 히노끼탕 등이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는 조만간 카라반 캠핑장이 들어선다.
기존의 스파 바로 옆공간 8500㎡에 새롭게 들어서는 카라반 캠핑장은 카라반 30동, 바비큐 텐트 20동, 야외 스파시설(족욕탕) 등이 설치된다.
카라반은 올해 출시된 최신용 제품으로 2층 침대, 더블침대, TV, 에어컨, 샤워실, 화장실 등 기본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각 카라반 내부에는 주변 상황을 살펴볼 수 있는 CCTV가 설치돼 보안에도 문제가 없다. 캠핑장 입구에 있는 웰컴 센터에서 체크인 할 수 있고, 바비큐 그릴, 텐트 등을 비롯한 장비를 빌릴 수 있으며 숯불, 장작 등도 살 수 있다.
아산=김기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