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충남교육청 각부서, 지역교육청, 직속기관 등 41개 부서를 대상으로 지난달 외부요원 3명에 의한 무작위 표본 조사로 진행됐으며 전화응대태도 등 4개 분야 7개 항목을 평가했다.
평생교육원은 그동안 고객이 만족하는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내부, 외부 고객에 대한 설문조사 및 결과 환류, 자체 친절공무원 선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자원봉사 협약 체결 등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 주력했다.
송해철 원장은 “앞으로도 이용객과 직원들이 함께 행복한 즐거운 직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윤원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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