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저의 집에서 진짜 5분거리인데 맨날 지나갈때마다 점심, 저녁 식사시간이면
넓은데도 불구하고 줄 서있어서 진짜 궁금했거든요.
제가 밥 다 먹고 일어날 때쯤되니까 밖에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몇 분 계시더라고요.
여튼 낙지 볶음 최강달인 께서 만드는 낙지볶음은 어떤 맛이길래 정말 궁금해집니다~
각 테이블에는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잘 적혀있으니까 따라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근데 전 밥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이 방법을 봐서....반찬으로 먹었거든요ㅠㅠ 다음번엔 이 방법대로 먹어볼라고요.
콩나물과 무우는 낙지볶음 나오면 밥에 같이 비벼서 먹기에 간이 딱 맞게 되어 있었어요.
사실 전 설명을 늦게 본지라 콩나물과 무우가 간이 되게 약하게 되어 있는 이유가 매울 때 먹으라는 의미인 줄 알았어요.
낙지볶음과 잘 어울리는 국물로 청국장도 같이 나오더라고요. 맛은 괜찮았어요.
낙지도 많이 들어가있고 딱 봐도 되게 매콤해보였는데 정말 매콤하답니다.
그리고 숯불로 굽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먹으면서 약간 숯불 향 같은 맛이 나더라고요.
매콤하고 숯불향도 살짝나는 그런 맛이 되게 밥과 같이 곁들여 먹기가 좋은 것 같아요.
옆 테이블 손님들은 반 정도 드실 때까지 소면 있는 줄도 모르고 드시다가 나중에야 발견하고 드시더라고요.
아무리 맛집이라지만 직원 분들이 조금만 더 친절하게 그런 걸 설명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워낙 유명해서 참 기대 많이하고 갔는데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는 그런 낙지 볶음 이었던 것 같아요.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매콤한 숯불향 나는 낙지볶음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 드셔보시길!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