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희 주무관 |
군에 따르면 2일 이상 유기한 민원 365종에 대해 상반기 민원마일리지제도를 운영한 결과 1만711건 중 91%에 해당하는 9777건을 법정처리기간보다 단축처리했다고 밝혔다.
2008년 7월부터 시행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한보다 실제 처리일이 짧을 경우 단축한 기간을 담당 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민원사무처리 실태를 점검하고 마일리지 점수를 공개해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독려해왔다.
이 같은 결과 ▲최우수 주민복지실 임선희<사진> ▲우수 주민복지실 김태식, 곽은경 ▲장려 수도사업소 이광기, 도시건축과 선상균씨가 각각 선발됐다.
음성=최병수 기자 cbsm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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