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4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선물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매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지급한다.
어린이날에는 농구와 야구, 골프 퍼팅, 투호, 다트 등 게임을 진행해 5개의 행운칩을 모두 획득한 참여자에게 한화이글스 사인공을 증정한다. 또 키즈월드 배틀 최강 선발대회를 통해 참여자에게 사은품을 지급한다. 어버이날에는 여름철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속옷 세트 상품 기획전도 마련된다.
대전롯데백화점도 'Love & Happy 대축제'를 주제로 다채로운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4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어린이날에는 캐릭터 풍선과 솜사탕 제공, 캐릭터 포토 이벤트를 전개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보은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원한 모시 선물세트와 효도화 특가전이 펼쳐진다. 아울러 각 층의 브랜드별로 선물기획세트 판매는 물론 세일행사도 실시된다.
백화점세이도 다채로운 행사를 통한 고객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제화 스페셜 세일을 진행, 할인판매와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시 고급 우산을 증정하고 있다. 어린이날 정문에서는 어린이동요제가 개최되고 본관 문화센터에서는 마술쇼를 펼쳐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영록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