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기업을 설립해 제품이나 콘텐츠를 출시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에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무료 제품체험단, 수요처 발굴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는 창업초기 중소기업의 마케팅 지원사업이다.
연간 500개 제품을 발굴ㆍ지원할 계획으로 온라인 홍보(뉴스레터 및 SNS, 언론 홍보지원)에 이어, 소비자평가단 평가 및 무료체험단 운영, 수요처 발굴지원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중진공 관계자는 “올해는 히트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전체 500개의 HIT 500 제품 중 소비자평가단과 전문가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상품성 평가를 받은 프리미엄 제품 50개를 별도로 선정해 집중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IT 500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HIT 500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연 4회(2, 4, 6, 8월)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박전규 기자 j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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