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 설치되는 학생생활안전과에서는 생활지도와 학교폭력, 학교안전 등 3개 분야의 업무를 전담한다.
생활지도 담당은 학생들과 밀착된 생활지도로 각종 학생사고를 예방하고, 학교폭력 담당은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활성화와 고위험군 학생 특별관리 시스템 구축ㆍ운영 등을, 학교안전 담당은 안전한 학교문화를 맡는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창단 후 첫 K리그1 승격에 도전하는 충남아산FC가 승강전 홈경기를 앞두고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충남아산FC는 28일 대구FC와 승강전 첫 경기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홈 경기로 치른다. 홈 경기장인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잔디 교체 공사로 인해 임시 경기장으로 천안에서 경기를 하게 됐다. 승강전은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28일 홈 경기 사흘 후인 12월 1일 대구로 이동해 어웨이 경기를 치른다. 승리수·합산 득실차 순으로 최종 승격팀을 정하게 되며 원정 다득점 규정은 적용하지 않아 1·2차전 결과에 따라 연장전 또는 승부차기까지..
충청권 4개 시도가 2027년 열리는 하걔세계대학경기대회 성공 개최를 재차 다짐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창희, 이하 조직위)는 27일 대전 호텔 ICC 크리스탈볼룸에서 2024년 제2차 위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지난 3월 강 위원장이 조직위원장으로 취임한 이후 처음 개최된 것이다. 행사에는 대전시 세종시 충남도 충북도 등 충청권 4개 시도 부지사와 대한체육회 부회장, 대한대학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시도 체육회장, 시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강 위원장과 조직위원회 위원이 공식적으로 첫..
실시간 뉴스
45초전
진천군, 9년 연속 투자유치 1조 원 금자탑12분전
KBIOHealth, 2024 KAAT Conference 개최6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1월28일 목요일7시간전
'건강한 노후! 내 일상이, 행복한 일자리'7시간전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 제5대 이명순 관장 취임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