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역배우 공개오디션 공고문 |
오는 6월 18일부터 30일까지 목원대 콘서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창작 어린이 뮤지컬 '봉봉이의 황금날개'는 우리 주위에 만연된 집단 따돌림과 차별을 소재로 했다.
남과 다르거나 소수라는 것에 대한 편견과 차별을 버리고 가족과 친구들이 서로 이해하고 소통해 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내용은 꿀벌 마을에 노란색 날개를 가지고 태어난 봉봉이가 하얀색 날개의 친구들에게 집단으로 차별을 당하지만, 결국엔 친구들의 이해와 사랑으로 편견을 버리고 서로 보듬어 안게 된다는 따뜻한 희망메시지를 전한다.
어린이들에게 서로 '다르다'는 것은 차별이 아닌 '차이의 가치'를 알게 함으로써 친구 사이의 진정한 우정이란 무엇인가를 알려주는 작품이기도 하다.
지역 어린이들이 공연에 직접 참여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공연에 참여할 열정과 재능이 많은 아역배우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오디션 서류 접수는 11일까지 이메일(pymlike@mokwon.ac.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 아역배우 결정은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31일 공개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오디션과 공연에 대한 문의는 목원대 아트스쿨연극원(042-829-7906)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출을 맡은 류지미 교수는 “아이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공연장을 찾는 어른들도 인간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봉봉이의 황금날개를 보면 자녀들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가슴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