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의 주요 특징은 고객의 웹 접근성, 고객 중심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 여행·골프·웨딩·쇼핑 등의 생활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고객의 웹 접근성 강화를 위해 오픈 웹 환경으로 개발해 기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사파리·크롬 등 다양한 브라우저 사용자도 제약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고객 중심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본 메뉴를 9개에서 5개(카드, 금융, 서비스, 혜택가맹점, 라이프플라자)로 단순화 했으며, 화면을 확대하고 통합검색 기능을 신설했다.
또 결제정보, 할인혜택 및 포인트, 상품 추천, 진행이벤트, 추천혜택 가맹점 등의 메뉴로 구성된 고객별 맞춤형 마이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여행·골프·웨딩·쇼핑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홈페이지 개편작업이 진행되는 3월 4일 0시부터 오후8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카드대금 조회, 현금서비스 이체, 도난·분실 신고, 이용한도 조회·감액 신청을 제외한 카드론(이지론)신청, 카드안내·신청, 영화예매 서비스, 카드 사용등록 등의 서비스 이용은 제한된다.
이두배 기자 enqo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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