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가현양 |
새일초는 지난 14~17일 괴산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5회 괴산전국실내양궁대회에서 여자 초등부 1위와 함께 남자 초등부 3위, 남자 단체 2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여초부에서는 이가현(5학년) 선수가 1위에 올랐고, 남자부에서는 김현종(5학년) 선수가 3위, 박승민·황진환·전민영 선수는 남자 단체 2위를 차지했다.
윤희진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이가현양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선호 국방부 장관·고기동 행정안전부 장관 권한대행 모두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는 ‘불법·위헌’이라고 인정했다. 한덕수 국무총리를 비롯해 대다수의 국무위원은 국민 앞에 백배 사퇴하라는 요구에 고개를 숙여 사과하기도 했다. 김선호 대행은 11일 국회 대정부질문에 출석해 윤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한 후 국회에 병력을 보낸 것과 관련해 "대통령으로서 정당한 명령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을 내란죄 현행범으로 보느냐'는 더불어민주당 서영교 의원의 질문엔 "네, 직접 지시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답했다. 김..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실시간 뉴스
14분전
서산시, 공공 체육시설 확충 '생활체육 활성화' 적극 추진37분전
선문대, 글로벌 인재 양성 업무협약 체결43분전
아산시, 연말 공연 '풍성'43분전
당진시, 데이터 분석 전문인재 양성 선도기관 인증50분전
당진농기센터, 농업기술 성과로 연이은 수상 쾌거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