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은 교육ㆍ가정ㆍ여가ㆍ직장 등 고객 생활과 연관된 분야에서 LTE를 통해 더욱 윤택하고 풍요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한 SK텔레콤 만의 LTE 차별화 전략이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0월 4G LTE 대중화에 대비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태스크포스팀을 신설하고, LTE가입고객의 사용성향 및 패턴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준비해 왔다.
SK텔레콤 관계자는 “LTE차별화 방안으로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 시행을 선언한 것은 단순 네트워크 제공경쟁에 머물렀던 초기 LTE 경쟁 국면을 고객 편익 경쟁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의 피부에 와 닿는 서비스로 차별화하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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