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들의 귀향길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는 지난 2009년부터 시행된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캠페인의 하나로, 한국타이어 전문점 및 티스테이션(T-Station)을 찾는 고객에 타이어 공기압 체크, 마모 체크, 배터리 점검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2월 말까지 특정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는 생활용품 세트 등 선물을 제공하며, 무상보증 온라인 등록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마케팅&영업 담당 김윤용 상무는 “이번 설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는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타이어의 기업철학과 부합하는 뜻 깊은 행사”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한편, 안전운전에 대한 인식 제고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