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2011할로윈을 홍콩에서 보내듀오' 미팅 이벤트는 홍콩의 대표 축제인 '와인&다인 페스티벌' 및 '할로윈 축제'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알찬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듀오만의 특화된 미팅파티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도 제공한다.
빅토리아 하버를 배경으로 열리는 '와인&다인 페스티벌'은 풍성한 홍콩의 음식과 세계 각국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으로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루나 탑승까지 로맨틱한 일정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미팅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 와인 시음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마지막 밤에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열리는 '할로윈 축제' 현장에 방문해 홍콩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홍콩의 거리를 배경으로 한 커플미션수행, 미니커플올림픽 등 청춘남녀의 흥미를 만족시켜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2회를 맞이한 '할로윈을 홍콩에서 보내듀오' 이벤트는 지난해 폭발적인 관심과 반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풍성한 구성과 혜택으로 마련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관광과 쇼핑의 명소인 홍콩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라 벌써부터 많은 미혼남녀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며 “이국적인 분위기에 로맨틱함을 더하는 홍콩 미팅 이벤트를 통해 여행도 즐기고 인연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희룡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