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9월 4일까지 창립 3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우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및 현물 감사품을 증정한다.
각 층별로도 유명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대표브랜드의 특집전이 풍성하게 진행중이다. 1층 잡화코너에서는 28일까지 3일간 영에이지, 엘칸토 균일가전이 진행되며, 화장품코너에서는 창립축하 화장품 기획세트기획 판매전과 브랜드별로 푸짐한 사은선물을 증정행사도 열린다.
2층에서는 초가을 날씨에 맞춰 영캐주얼 트렌치코트 특집전이 열린다.
3층 여성의류매장에서는 도호, 모조에스핀 이월상품전이 진행된다. 또한, 6층에서는 롯데단독으로 핑 골프 균일가 상품전도 함께 열린다.
올해에는 특별히 글로벌 자선단체인 21세기 '리더스티엠(21ST CENTURY READERSTM)'의 'Whatever It Takes(W.I.T) 캠페인'과 연계해, 고객이 사은품도 받고 동시에 기부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21세기 희망의 상징을 모토로 하는 W.I.T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패션·영화·음악·스포츠 스타 등 총 660명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워크(Art Work)를 기증받아 이를 활용한 상품을 개발·판매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등 자선단에 기부하는 국제적인 자선 캠페인이다. 이 기간 동안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시 세계 유명스타의 아트워크가 삽입된 머그컵이나 쇼퍼백을,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아이폰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각 사은품에는 영화배우 니콜 키드만, 조지 클루니, 디자이너 도나 카란,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이 직접 디자인한 그림이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백화점 관계자는 “창립행사인 만큼 풍성하고 실속있는 상품들로 기획됐으며 32년간 받아온 고객의 사랑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도 갤러리아 탄생 32주년을 맞아 할인행사, 사은선물 및 사은상품권 증정, 경품대축제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갤러리아 탄생 32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데이에서는 브랜드별로 일정기간 동안 10~30% 할인율을 적용하는 특별 판매전이 진행중이다. 더블엠, 시슬리, 앤클라인, MCM등 핸드백 브랜드, 스티븐알란, 질스튜어트, ENC, 라인, 르윗등 여성의류 브랜드, 룸세븐, 쇼콜라, 압소바 등 유아동 의류 브랜드가 참여했다.
오는 9월 1일까지는 제화, 액세서리, 제화, 의류 등 각각의 상품군마다 담당 바이어들이 제안하는 32가지의 다양한 상품전이 각 층별로 진행되어 숫자 마케팅이 진행된다.
또 지하 1층에서 7층까지 다양한 상품의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5%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과 금액할인권, 화장품, 우산, 카드지갑등 다양한 소품을 사은선물이 증정된다.
지하1층과 3층 사은행사장에서는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당일 32만원이상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2만원을 6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갤러리아상품권과 생활용품 중 택일해 제공한다.
또 내달 11일까지는 백화점 방문 고객들에게 응모권을 증정해 순금120g, 갤러리아상품권 100만원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 탄생 32주년 기념을 축하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계기로 상품군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했으며 좋은 상품을 최대한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이백화점=세이백화도 개점 1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30일 오후 7시20분에 7층 문화센터 대강당에서는 선착순 무료초대로 진행되는 한여름밤의 열린음악회가 펼쳐져 15년 사랑으로 이어졌던 지역민들과 함께 뜻 깊은 문화초대의 장을 마련했다.
또 내달 4일까지 20만원·40만원·60만원·100만원·200만원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1만원·2만원·3만원·5만원·10만원을 증정하는 전관사은행사가 펼쳐지고, KB국민카드, 현대카드에서 당일 단일카드 10만원이상 구매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 11월 30일까지 홈패션·주방·가전·가구 마일리지 사은행사가 진행돼 일정금액구매시 세이상품권 5%의 혜택이 주어진다.
입점 브랜드별로 일정금액이상 구매시 더블상품권행사도 진행하며, 15주년 금액별 특가상품으로 1만5000원, 15만원, 150만원으로 평소 구매금액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된 제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
본관 1층 화장품코너에서는 개점 15주년 축하로 특별 기획세트 등을 마련했다. 백화점세이 지하 1층에서는 정관장, 와인, 대상웰라이프, GNC, 다향원에서는 추석선물세트로 홍삼정, 오메가3, 비타민 C세트, 설매화차, 쑥차, 와인 등을 판매한다.
/오희룡 기자 huil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