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이 알아야 할 브랜드에 관한 모든 것 브랜드 상식 |
팀장의 자격 시리즈의 다섯 번째인 이번 책은 팀장이 알아야 할 브랜드에 관한 모든 것이 소개돼 있다.
오늘날 브랜드는 기업의 자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대부분 그런 사실이나 브랜드에 관해 알아야 한다는 당위성만 인식하고 있을 뿐, 브랜드는 자신과 상관없는 일로 여긴다.
이 책은 브랜드의 정의에서부터 브랜드의 의미, 브랜드 건강 진단까지 팀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브랜드에 관한 기본 지식을 알려준다. 또한 이 책은 브랜드 전략과 시장 세분화, 브랜드 아키텍처가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 것인지를 살펴본다. 더불어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긍정적인 연상을 구축하는 방법, 브랜드 건강을 진단하는 방법 등도 알아본다. 비즈니스맵/지은이 피터 체버튼, 옮긴이 한수영/228쪽/1만1000원 /박은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