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 프로그램에서는 B2B사이트를 활용한 바이어 발굴을 비롯해 검색엔진을 활용한 효율적인 수출 마케팅, SNS 수출마케팅기법, 오픈마켓을 통한 제품 홍보 및 판매방법 등의 내용이 소개됐다.
중진공은 프로그램 참여기업에 대해 수출 준비도와 수출지역에 따른 아이템 적합도 등을 살펴, 올해 20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상품페이지 제작, 온라인 글로벌상담회 개최 등을 추진해 실질적인 수출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중진공 대전충남본부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중진공 사업 참여기업뿐만 아니라, 일반기업도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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