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업 구성 코너. 내 마음대로 라인업을 구성해보는 재미가 있으며, 당일 라인업을 맞출 경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
한화이글스(대표이사 김관수)가 1일 오전 홈페이지와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한화 구단은 새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주요 정보 및 관심 컨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열하고 구단 공식 트위터와 미투데이, 페이스북을 메인 화면에서 직접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팬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또 독수리 근황과 덕아웃 소식 등 선수단의 소소한 소식까지 전달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마련됐으며, 포인트 옥션, 톡톡 응원피켓 이벤트 등 팬들이 참여하는 컨텐츠도 신설됐다.
이 밖에 선발 라인업과 승패, 선발투수의 삼진 수 등을 맞춰 포인트를 얻는 라인업 구성 컨텐츠도 마련돼 팬들의 참여가 활성화될 전망이다.
티켓예매를 제외한 모든 컨텐츠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m.hanwhaeagles.co.kr)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 어플리케이션은 4월말 오픈될 예정이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