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이번 조사에서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를 포함하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 이미지, 선호도, 구입 가능성을 포함하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 등 전 항목에서 타이어 업계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도 한국타이어의 토털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3년째 1위를 차지했다.
티스테이션은 단순한 타이어 교체 및 정비에서 더 나아가, 고객의 차량특성, 운전습관 등을 고려한 타이어 추천 및 안전진단,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로 새로운 자동차 서비스 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마케팅본부장 조현식 사장은 “한국타이어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타이어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상품,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통해 세계 최고의 타이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