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은 2일 오후 대흥동 사옥 대강당에서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한 경영성과 창출과 고객만족 4연패 달성을 위한 CS전진대회를 열었다.
농협 대전지역본부가 2일 대흥동 사옥 대강당에서 전국 처음으로 고객만족 CS전진대회를 개최했다. |
CS 담당 팀장과 CS리더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진대회는 'CS 4연패 달성' 결의와 우수사례 발표, CS붐 조성을 위한 마인드 향상 교육 등 다채로운 강의와 특강으로 진행됐다.
대전농협은 현재 친절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일 아침 전 직원이 참여하는 맵시창구 개점식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 영업점에 대한 직원 자가 진단 등 서비스마케팅 운동도 전개하고 있다.
김종화 본부장은 “대전의 대표 리딩뱅크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게 농협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희진 기자 heeji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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