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에서는 CS관련 커리큘럼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 및 전문가칼럼 등을 제공하며 온라인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주요 교육과정은 직무 및 조직계층에 따라 세일즈 이노베이션, CS리더십, CS스킬업 등으로 분류된다.
단순 상담교육 이외에도 ‘서비스 디자이너’로서 기업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역량과 커리어로드맵(경력관리)에 대한 비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ktcs는 주요고객인 기업교육담당자들을 위한 ‘CS컨설팅’ 메뉴를 통해 고객만족경영, 과정개발, 고객접점서비스, 매뉴얼 제작 등에 대한 체계적인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ktcs 백쌍인 HRD센터장은 “이번에 구축한 홈페이지가 현장에서 경영진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원하는 기업교육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CS실무뿐만 아니라 경영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유용한 컨텐츠를 지속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이경태 기자 79y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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