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충청! 5 Yes!' 고객만족 슬로건은 고객만족을 위해 직원이 지켜야 할 약속 5가지(전문성, 신속성, 진정성, 차별성, 친밀성)를 정하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고의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실천 의지가 담겼다.
결의대회에 이어 외부강사의 고객만족경영 특강과 올해 주요사업 계획 설명회도 함께 진행됐다.
체신청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2011년 주요사업에 대한 중점 추진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라며 “효율적인 사업추진으로 고객중심의 우정서비스 제공를 위한 다짐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이경태 기자 79yk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