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국타이어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엠블럼에 적용해 지난 70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미래에 더욱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한국타이어의 신념과 의지, 고객 가치를 표현했다.
70주년 기념 슬로건(Beyond Business & Growth; Sustainability & Culture)은 최고의 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 고객과 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배려, 보다 나은 세상을 꿈꾸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간다는 한국타이어의 새로운 70년을 향한 다짐을 나타내고 있다.
서승화 대표이사 부회장은 “한국타이어는 지난 70년간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타이어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며 “이번 엠블럼 및 슬로건 발표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글로벌 리딩 타이어 컴퍼니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