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행사 기간 중 카스 라이트의 특징인 '맛은 올리고 칼로리는 내렸다'는 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음식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Up! Down! 깃발 게임'도 펼친다. 참가자에게는 체지방 측정기, 카운터 줄넘기, 손난로 등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송현석 마케팅 담당 상무는 “카스 라이트는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맥주시장에 라이트 맥주 열풍을 일으켰다”며 “제품력과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카스 후레쉬와 함께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전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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