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화 20% 세일로 금강, 랜드로바, 엘칸토,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텐디, 미소페, 닥스슈즈가 참여하고 휠라키즈, 휠라스포츠가 30%, 휠라골프가 20%의 세일에 참여한다.
세이백화점 본관 2층에서는 예스비, 베스띠벨리, 블루페페, 탑걸, 르샵, CC콜렉트에서 10~30%세일에 들어가고 SOUP겨울상품 특집전과 후라밍고, 쉬즈미스 패딩, 코트 특가전을 마련했다.
또한 본관1층 화장품코너에서는 디올 리뉴얼 오픈으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여행용세트 증정과 인카운터 메이크업쇼까지 진행한다.
랑콤에서 전품목 구매시 더블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행사를 펼치며 본관 4층에서는 세이단독 골프웨어 사은행사가 펼쳐진다.
참여브랜드로는 닥스골프, 잭니클라우스, 울시, 핑, 휠라골프, 슈페리어, 아놀드파마골프, 엘르골프, 임페리얼, 앙드레김골프, 팬텀등이 참여한다.
24일에는 아시아인 최초 PGA마스터 골프 프로페셔널인 나경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레슨이 진행되며 프로에게 배우는 원포인트레슨 혜택이 주어진다.
백화점 세이 관계자는 “이번 백화점 유통의 핵심 키워드는 겨울상품 특집전과 함께 수능시험을 치른 학생들에게 혜택이 다양하게 진행된다”며 “차가워진 겨울 날씨에 따뜻한 행사로 가득채워 소비자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이경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