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콘퍼런스에서는 황규만 한국컨택센터협회 사무총장이 '한국컨택센터산업의 현황과 지자체의 현황에 관하여'라는 주제로 기조 강연을 하며 김연운 C&C 컨설팅 원장이 '트렌드를 뛰어넘는 진리, 직원 마음 사로잡는 콜센터리더'로 발표한다.
이어 이진아 MPC 부장이 '베스트 상담원의 채용과 유지, 성장의 해법'을 제시하며 신유라 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 운영팀장은 '통하는 감성터치'라는 주제로 소통기법에 대한 사례를 발표한다.
주광신 회장은 “이번 콘퍼런스는 우리나라 콜센터산업의 현주소를 살펴보고 콜센터산업의 문제점, 소통기법 등을 공유하게 된다”며 “대전의 콜센터산업 발전과 회원간 교류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은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