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트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크게 상승한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브랜드경영 성과 인증제도다.
한국타이어는 새로운 트랜드를 형성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지도가 상승했으며, 동일 품목의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상승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상표선호도 및 구입 가능성 조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한 한국타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음이 확인됐다.
한국타이어는 '드라이빙 이모션'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해 왔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