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경영성과 계약의 경우, 공단 이사장은 임원 및 소속 기관장의 경영성과 목표 달성을 위한 업무 수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임원 및 소속 기관장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다는 내용이다.
또 평가결과를 인사·보수 등의 기준으로 활용하는데 동의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현장경영 점검회의에서는'외부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이라는 주제로 공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신태식) 발표에 이어, 참석자간 다양한 토론이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박전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