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산업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것으로 kt cs는 고객만족경영을 통한 서비스 품질 제고,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높이 인정받았다.
kt cs는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3년부터 4회 연속 획득하면서 고객서비스 기업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번 2010년 인증에서는 보이스 퀸(Voice Queen) 제도 운영을 통한 우수 상담사 포상, 상담품질 개선 전담반 운영, VOC(고객의 소리) 시스템 구축 등 대내외 고객중심 서비스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왔다는 평가도 받았다. /이경태 기자 79y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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