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대전충남지역본부에 따르면 이번 무료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에 따라 1~2개월간에 걸쳐 온라인 공간에서 해당 제품의 체험 후기를 블로그나 카페 등에 게재하는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중소기업 제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활동을 하게 된다.
지난 3월부터 진행 중인 HIT 500사업은 현재까지 504개 제품을 선정해 HIT 500 추진 프로그램에 따라 온라인마케팅, 시장성 검증, 수요처 발굴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체험단은 1차 34개 제품, 2차 54개 제품, 3차 78개 제품에 이어, 4차에 86개 제품을 대상으로 1974명의 체험단을 모집하게 된다./박전규 기자 jkp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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