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은 10개 팀으로 나뉘어 팀마다 주어진 광고주의 제품과 이미지를 갖고 광고를 직접 기획, 제작하게 된다. 또 팀별로 광고기획과 조사, 판촉 및 마케팅 전략, 홍보, 인쇄, 제작 등을 포함한 실전 캠페인을 펼친다.
마지막 날에는 팀별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금상, 은상, 동상의 수상작품을 선정, 시상하고 참여 학생에겐 수료증이 수여된다.
정어지루 광고홍보언론학과 교수는 “이번 광고캠프를 통해 작게는 광고홍보 학도들이 만든 광고홍보 기획의 참모습을 보이면서 나아가 지역 친화, 밀착형 산관학 협동을 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은희 기자 kugu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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